본문 바로가기
ARCHIVE

딸기 생크림은 어디든 맛있는 걸까, 플라시도 카페[합정]

by 아보마요 2019. 5. 11.

합정 근처 디저트 카페 PLACIDO COFFEE. 디저트가 존재하고, 10시에 닫는다는 장점이 있었다. (이 주위의 유명한 디저트 카페는 거의 다 8시에 문을 닫았다.) 

 

플라시도 카페 메뉴판

디저트는 4종류만 팔고 있었다. 

 

당연히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다.

 

친구가 좋아해서 초콜릿 케이크도 주문했다.

 

케이크 때문에 자주 마시게 되는 아메리카노. 신맛도 덜하고 맛있었다.

 

딱딱하고 퍽퍽한 초콜릿 케이크가 아니어서 잘 먹었다.

 

스놉의 후레즈 케이크처럼 밑에 커스터드 크림이 깔려있었다. 전체적으로 촉촉하고 달콤하고 행복한 맛이었다.

딸기가 크게 들어가 있어서 상큼하다.

 

인테리어도 깔끔하다. 디저트 먹기 딱 좋은 테이블이야.

 

행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