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VE

홍제, 밥보다국시

by 아보마요 2018. 11. 4.

밥보다 국시 in홍제동


경복궁에서 미락치킨을 먹고

배고파서 들렸던 동네 국수집


밥보다국시 홍제점

- 02.391.1279

- 서울 서대문구 세검정로3길 64

- 매일 10:00 - 21:00 / 매월2, 4주 수요일 휴무



밥보다 국시 메뉴판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특히 현금으로 결제하면 잔치국수가 3000원!



세트 메뉴도 있어요.

(2인분 같은 1인세트)


제육 세트 적극 추천


안주용 오뎅탕도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을 오래 유지하기 위하여

현금계산 부탁드린다는 안내문


카드도 당연히 되고, 아주머니도 정말 친절하셔요:)



칼국수 4000원


양이 정말 혜자



잔칫국수 3500원


거의 곱빼기 수준 ㅋㅋㅋ

양은 정말 많고, 간은 쎈편이 아니라서

옆의 소스로 간을 맞춰야해요.


들어갈 거 다 들어간 국수집!

간이 쎄지 않은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저는 간이 좀 있는 걸 좋아해서 간장 푹푹



잔치국수 + 제육 세트 8500원

잔치국수 + 수육 세트 6500원


또 한 번 들렸을 때 시켜본 세트메뉴!

(수육은 먹다가 찍었지만)


제육이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짭짤한 것이 짱이야

(수육은 양이 좀 적지만 담백한 맛)


잔치제육세트는 세트인데도 단품과 똑같이 양이 많이 나와서 ㅋㅋ

세트 하나에 공기밥 시켜서 나눠먹어야 2인분에 적당한 것 같아요.




내부사진



내부사진


밖에서 보는 것 보다 안이 훨씬 넓어요!

1인석도 있고, 늦은 밤 간단하게 끼니 때우러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홍제동 태영아파트 입구 바로 앞에 있는 국수전문점

저렴하게 잘 먹고가요:)



밥보다국시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