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VE

연남동, 지구촌 가정식

by 아보마요 2018. 11. 7.

지구촌 가정식


지구촌 가정식

- 02.6384.2278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88

- 매일 11:30-22:00

- 인스타그램 @jiguchonfood



메뉴판

메인 메뉴 4종류와 샐러드, 음료가 있어요.

2인 세트메뉴로 주문하면 샐러드를 무료로 먹는 가격!

(가격 상관없이 메인 메뉴 2가지를 고를 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제일 비싼(ㅋㅋ) 스테키동과 코코넛 크림 새우커리를

포함해서 2인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궁금했던 깔라만시 에이드(2인용)과 노 누들 팟타이 샐러드



팟타이 샐러드는 땅콩소스를 뿌려서 먹는건데,

땅콩 소스가 너무 맛있고, 오이와 당근의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샐러드 맛있음! 오이와 당근 외에 이름을 모르겠음)



대용량의 깔라만씨 에이드

이게 9500원 짜리더라구요.

솔직히 음식 먹는 동안 반도 다 못마셔서 아까웠어요.

(용량 반으로 줄이고 가격도 반으로 줄였으면 좋겠어요ㅜ)



그릇들이 너무너무 예뻤어요.

매장 내도 이쁘지만 공간이 아담한데,

사람이 많을 때여서 사진은 생략했어요.



스테키동 10500

스테이크가 양념이 되어있어서

마늘과 함께 감칠맛이 엄청났어요!

제가 좋아하는 단짠단짠의 맛



코코넛 크림 새우 커리 10500

오동통한 새우도 탱글탱글하게 씹히고

코코넛향이 약하고 고소해서 맛있었던 커리

하지만 커리 양이 너무 적어요, 밥보다 커리를 원해요...


지구촌 가정식은 전체적으로 간이 쎄고,

단짠단짠의 맛을 잘 살려서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음식 가격에 비해 양이 적고..

아니 양이 그냥 너무 적어요!

에이드만 대용량


배고픕니다...



지구촌 가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