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VE

대학로연극, 오백에 삼십

by 아보마요 2018. 11. 9.

오백에 삼십

생계형 코미디 연극


오백에 삼십

-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1관

- 2018.09.04~오픈런

- 만 13세 이상 / 110분



누구나 공감하는 우리 주변의 이야기

식상한 코미디는 가라!!

개성만점 캐릭터



코믹 서스펜스 연극


대학로 연극 중에는 추리 서스펜스 장르가

제일 재밌어요!

로맨스는 유명한 작품이 많지만

생각보다 기대에 못미치는 경우가 많아요ㅜ


그래서 오늘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오백에 삼십' 도전!



아트포레스트 1관 좌석 배치도



18.11.7의 라인업

흐엉 너무 좋아요!



오백에 삼십이라는 컨셉에 맞춰서

건물주 세입자와 같은 단어가 나오는데,

좌석 중 건물주석이 따로 있어요!

(공연초대석이 월세로 지급됩니다 ㅋㅋ)



수요일 5시 연극

남는 좌석 없이 사람이 꽉 찼어요.



F열 끝자리(1,2번)

티켓을 삼십분 전에야 끊어서 뒤쪽 옆으로 치우친 자리지만

관람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공연 시작전부터 포토타임 ㅋㅋㅋㅋ

주인공 부부인 허덕과 흐엉


흐엉역할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찰진 욕쟁이



멀티남 멀티녀



공연 끝난 거 아니에요.

시작 전인데 포토타임 ㅋㅋ

이때 선물 왕창 드려요!



공연 끝!

마지막 포토타임



공연 내용은 말할 수 없지만

중간까지 계속 웃느라

정신없었던 연극


가족이나 친구, 연인

모두와 함께

즐기기 좋은 연극


선물이 많은 연극


해피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