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VE

KINT, 나뭇잎 귀걸이

by 아보마요 2018. 11. 11.

KINT

나뭇잎 귀걸이 리뷰


심플하고 예쁜 14K 제품이 많아서 좋아하는 브랜드:)

(저렴한 편)


출처 : 킨트 홈페이지

14K 유니크 나뭇잎 귀걸이 39,900

→ 킨트 리뉴얼(10000) + 가입(3000) + 회원정보등록(5000) 할인받아서

21,900원에 구매:D 



정성스러운 포장

- 귀걸이 + 케이스

- 킨트 카드 + 보증서

- 지퍼백 + 미니 쇼핑백

- 상품 검수 체크 리스트


카톡으로 내가 주문한 상품을 포장하는 동영상을

바로바로 보내줍니다.



귀걸이를 가볍게 보관할 수 있도록

미니 지퍼백이 두개나 들어있어요.



선물한다면 쓸 수 있는 카드까지



보증서도 있기때문에

1년동안은 품질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상품 포장과 검수에 정성이 묻어나는 킨트

한 번 구매해보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였어요.

실제로 포장하는 영상을 보내주시고,

하자가 없는지 체크리스트를 통해 2차까지 점검해서 출고한답니다!



유니크 나뭇잎 귀걸이


케이스에서 꺼낸 직후

너무너무 예뻐요!



유니크 나뭇잎 귀걸이

뒷면



유니크 나뭇잎 귀걸이

앞면



보는 각도마다 다르게 빛나는 귀걸이

심플하지만 화려한 느낌도 있어요. 



착용샷

셀카모드로 찍다보니 한계가 있어서

엄마에게 모델을 부탁했어요 ㅋㅋ



엄마에게도 너무 잘 어울리는 나뭇잎 귀걸이!

엄마는 화려한 디자인을 좋아해서 딱 붙는 귀걸이는 안좋아하시는데,

나뭇잎 귀걸이는 예쁘다고 그대로 착용하고 나가셨어요 ㅋㅋ


엄마처럼 웨이브가 있는

짧은 머리에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단점으로 하나 꼽자면

두꺼운 귓볼에서는 나뭇잎이 앞으로 튀어나와서 모양이 안예뻐져요.

(제가 왼쪽 귓볼만 두꺼워서 ㅜㅠ)


그래도 재구매의사 있어요!!

앞으로도 종종 킨트에서 구매할 것 같아요:)



킨트 홈페이지는 아래 URL을 참고해주세요.


http://www.kint.kr/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