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VE

홍제동, CAFE GAGA

by 아보마요 2018. 11. 17.

CAFE GAGA in홍제동

동네다보니 자주 올리게 되는 홍제동

홍제동은 내가 다 포스팅하겠다!


까페가가 홍제점

- 02.395.9744

- 서울시 서대문구 세검정로 67

- 평일 7:30-21:00 / 주말 10:00-21:00




까페가가 메뉴판

음료 메뉴는 가격이 3.0 - 5.0 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커피보다는 맛있는 다른 음료를 추천하는 까페입니다.



에이드부터 요거트스무디까지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있어요.



주문을 하고 옆을 보면

토스터기와 빵, 잼도 있음!

물어보진않았지만 먹어도 되는 것 같았어요.

(배부른 상태라 저는 패스)



도장 10장 모으면 음료 1잔 무료!



까페가가는 홍은동에 처음 생긴 후로

홍은점, 홍제역점, 이곳 홍제점까지 총 3곳에 위치

(홍제역에 있던 두번째 분점은 재개발로 사라진듯)


알고보니 까페 사장님 본업이 인테리어전문가라서

매장이 이렇게 예뻤던 것!



매장인테리어

음료가 만들어지는 곳도 예쁘고



매장 내 조명과 테이블 및 의자

모든 가구가 멋스러움



특히 큰 테이블이 두개나 있어서

매장은 1층 하나로 되어있지만 답답하지않은 느낌을 줬어요.


-


그리고

정말 어이없게도

음료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녹차라떼를 시켰는데,

녹차라떼는 맛있었지만, 아메리카노는 비추


예전에 홍은동에 처음으로 cafeGAGA가 생겼을 때도

와플이나 다른 메뉴는 정말 맛있었지만 

커피 메뉴가 너무 시고 별로였던 기억이 있어요.

사람마다 취향은 다를 수 있지만

그때나 지금이나 함께 갔던 친구들 모두 의견일치

커피가 쫌만 더 맛있으면 좋았을 텐데!


까페 인테리어나 분위기 모두 멋있고,

커피 외의 음료 메뉴도 다 맛있어요.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



까페가가 홍제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