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VE

홍제동, 마이디어스윗

by 아보마요 2018. 11. 30.

MY DEAR, SWEET


MY DEAR, SWEET

- 02.6402.3512

- 서울 서대문구 세검정로 52-10

- 목금토일 11:00-20:00 / 월화수 휴무

- 인스타그램 @mydear_sweet

- 노키즈존



벌써 두번째 포스팅

마이디어스윗

곧 크리스마스라 장식이 예뻐졌어요.



심플해도 귀엽게

예쁜 공간



곳곳에 빨간모자가 ㅋㅋ



귀여워요.



마디스는 이렇게 벽돌좌석과



2인 테이블이 2개 있어요.



영업종료 1시간전

스콘 두 종류와 당근 케이크,

콩가루 팬케이크가 된다고 했어요.



마디스 메뉴판



콩가루 팬케이크 13.0

콩가루스콘 서비스


사실 스콘과 케이크 모두

JMT 투성이인 마디스


비주얼 정점인 콩가루 팬케이크도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ㅠㅠ

이런 종류의 팬케이크는 처음이지만

크림보다 무른 반죽때문에 많이 느끼하고..

식감도 없었어요.


믿고 먹는 마디스지만

먹는게 조금 힘들었어요.

(반죽이 덜익은건가 싶었는데,

혹시나 원래 그런걸까바

묻지는 못하고 나옴)


저는 느끼하고 촉촉한걸

좋아하는 편이지만 힘들었고,

친구는 이런 종류의 팬케이크를 먹어봤는데도

이렇게 무르진 않았다고 합니다.



서비스로 주신 스콘은

역시 맛있어요.


마디스에서의 첫 불호작이지만

그래도 또 갈겁니다...당근케이크 먹으러



MY DEAR SWEET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