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VE

홍제, 핑크버터

by 아보마요 2018. 7. 30.

홍제동 바로 옆 홍은동에 예쁜 베이커리까페가 생겼어요 :)

베이커리까페 '핑크버터'는 삼청동과 독립문에도 있다고 해요.

핑크버터

-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43-2

- 070.4121.4669

- 매일 10:00 ~ 22:00 / 연중무휴(공사일정이 있을 수 있음)



핑크버터 메뉴판


음료도 다양하고 빙수까지 준비되어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3.5) 2잔 주문



문 바로 앞에는 무화과 깜빠뉴 포함 곡물빵들



스콘과 도넛, 파운드 케이크와 쿠키류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ㅋㅋ

맛깔스러워보이는 플레인 크로아상과 앙버터, 브라우니도 있어요!



이쪽은 예쁜 타르트가 제일 눈에 띔!



과일 타르트와 몽블랑 타르트, 치즈 타르트



견과류 타르트와 하나남은 무화과 타르트!

저는 배불러서 무화과 타르트(4.0) 하나만 샀어요.



다음엔 크로아상을 사볼 예정



카운터 바로 옆에는 케이크도 많아요.



주문을 하고 좌석이 있는 지하로 내려갑니다.



오전 일찍 가서 사람이 없었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쾌적한 내부


책상들도 큼직큼직하고 알록달록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분위기 대만족)



한쪽에는 쇼파좌석도 있었는데



이렇게 프라이빗한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여기 너무 좋아요 재방문 예정!



내려왔던 계단 옆에는 일인좌석도 있었는데, 

혼자와도 좌석이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넓은 좌석을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실제로 넓은 책상에서 공부하는 분들이 많이 보였어요.



시원한 아메리카노 두잔과 무화과 타르트

(흔들려서 죄송합니다.)



무화과 타르트(4.0)


공간은 너무 좋았지만 타르트는 조금 실망

너무 바짝 말려진 무화과가 질겼고, 무화과 밑의 크림과 타르트지는 무슨 맛인지 잘모르겠어요ㅜ


그런데



서비스로 주신 빵


무화과 깜빠뉴(?)와 이름 모를 빵이 너무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핑크버터에서는 곡물빵이나 촉촉한 류의 베이커리가 맛있나봐요!

다음 번 방문에는 타르트 외의 빵들을 시도해보는 걸로ㅋㅋ


너무너무 예쁘고 쾌적한 공간이라 계속 들릴 것 같아요.

또 맛있는 빵을 발견하면 알려드릴께요 :)



핑크버터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