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VE

망원동, 마이클 식당

by 아보마요 2018. 10. 29.

마이클 식당 in 망원동


상암 하늘공원에서 억새축제를 보고

저녁 먹으러 들른 망원동!


부부가 운영하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마이클 식당

(마이클은 남편분 이름이라는데, 두 번의 방문 동안 한번도 뵌 적이 없어요 ㅜㅠ아쉽)


저는 사실 마이클식당 계정을 팔로우하고

나무님이 올려주시는 귀여운 가족웹툰(?)을 

매일 즐겨보고 있어요.


마이클식당

-010.3924.2388

-서울 마포구 포은로6길 39

-평일 12: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8:00 라스트오더 14:30, 20:30 / 일요일 12:00-17:00

-인스타그램 @eatatmichael / 인스타그램으로 변동사항 확인해주세요.

-주차공간x 예약x



작은 식당이라 배려를 부탁드린다는 안내문이 있어요 :)

저는 조용조용한 마이클 식당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마이클 식당은 슬로우 푸드점에 속합니다.



마이클식당 메뉴판

총 4가지 메뉴인데 조금씩 바뀌는 걸로 알고 있어요.

주력 메뉴는 나미남편 덮밥과 돼지 병아리 화산덮밥!


지난 번에 나미남편 크림 덮밥과 화산덮밥을 먹어서

이번에는 나미남편 토마토 덮밥과 화산덮밥을 주문했어요:)



매장 안에는 4인 테이블 2개와

1인석 바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요.



1인석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사진가인 남편분과 그림을 공부하셨다는 아내분

부부 예술가(?)셔서 그런가 인테리어가 너무 감각적이에요!



티슈를 고정시켜주는 조개모양의 조각과 귀여운 맥도날드컵 ㅋㅋ

시골집이 생각나는 물병과 보리차

하나하나 참 귀여워요.



나미남편 덮밥 토마토 15.0



마이클식당 수제 미트볼 6개와 버섯, 치즈!

저는 크림보다 더 맛있었어요!


사실 화산덮밥과 크림덮밥을 같이 먹으면 조금 느끼해요.



돼지 병아리 화산덮밥 12.0



수비드 삼겹살과 병아리콩으로 만든 덮밥

수비드 삼겹살이 정말 부드럽고 촉촉해요!

얇게 썰어서 밥과 함께 먹습니다.


당근을 갈아서 올려준 샐러드 소스도 맛이 좋았어요:)



삼겹살 밑에 병아리 콩이 숨어있어요!

꼬숩꼬숩



올 때마다 만족하고 배부르게 떠나는 마이클 식당

가끔 새로운 음식으로 팝업 식당도 하시는 것 같은데

그때도 꼭 한번 들려보고 싶어요:)


마이클식당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