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VE

독서용품, PILLOW독서대

by 아보마요 2018. 10. 30.

PILLOW독서대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했던 리워드 펀딩

제품 제작은 "먼슬리메이커"


먼슬리메이커 : https://www.facebook.com/monthlymaker/



PILLOW독서대

일명 북필로우-책베개-책필로우



와디즈 리워드 펀딩에는 작고 귀여운 독서용품들이 

종종 올라와서 지켜보고 있었는데,

이전에 메이커 "공예가"에서 만든 북커버가 너무 예뻤지만

시기를 놓쳐서 못 샀던 아픔이 있어요ㅜㅠ

(리워드 펀딩은 일찍 신청해야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


필로우독서대 URL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9924#

북커버 URL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4044


둘다 지금은 와디즈에서 판매하지 않지만 상품 구경하시라고 URL남겨요!

북커버는 다른 사이트에서 정상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독서대는 다른 사이트에서 보지 못했어요.)

색상은 차콜과 바나나 두가지

책 읽을 때 쓸거라 눈에 띄지않게 챠콜 선택

바나나도 정말 예뻐서 고민 많이 했어요 ㅎ


가격은 하나당 7500원 or 9000원

(제가 얼리버드 혜택을 받았는지 기억이 안나서..)



세상에서 제일 작은 독서대

손바닥으로 가려질만큼 쪼그맣게 포장되어서 왔어요.

과대포장없이 깔끔한 상태



포장 뒷면에는 조립방법이 아주 간단히 적혀있습니다.



뚜껑을 열어서 내용물을 모두 쏟아내면 구성품은 총

본통1 뚜껑1 지지대3



보들보들한 실리콘(?) 재질이며, 뚜껑이 들어가는 자리는

저렇게 홈이 파여있어서

원하는 만큼 깊거나 얕게 길이를 조절해서 뚜껑을 끼울 수 있어요.



조립 완성!

끼울때마다 지지대를 거꾸로 조립하는 실수를 하지만

이제는 익숙해졌어요 ㅋㅋ



이북리더기 리디북스 페이퍼를 얹어봅니다.

필로우 독서대는 일반 독서대와는 다르게 페이지를 고정해주지 않아요.

정말 거치대의 역할만 충실히 하는 간편한 독서대

손에서 책이나 태블릿의 무게를 덜어주고, 읽는 각도만 조절해주는

똑똑한 독서대에요.



각도 만족

이때는 분명 리더기도 거치가 잘 되었는데,

요즘 페이퍼를 막 굴렸더니 뭐가 묻은건가 거치가 안되더라구요..ㅎ


재질에 따라 거치가 안될 수도 있어요.

기본적으로 책을 위해 만들어진 독서대다 보니



작지만 조금 두꺼운 책을 거치해봅니다.

안미끄러져요!

딱 달라붙고 좋음


책은 제가 좋아하는 브로드컬리 로컬숍 잡지입니다.(꿀잼)



실제로 나중에 천명관의 "고래"라는 책을 거치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읽었는데.


앞부분을 읽을 때는 오른쪽으로 뒷부분을 읽을 때는 왼쪽으로

무게중심을 바꿔주는 정도의 불편함은 있어요.

또 가끔은 무게중심이 잘 안잡혀서 어떻게 거치를 해도 약간 애매할 때도 있고 ㅋㅋ


그래도 한 책을 끝까지 읽었다는 건

나름 독서대 역할을 잘 한다는 것!



'서울의 3년 이하 서점들 : 솔직히 책이 정말 팔릴 거라 생각했나?'

브로드컬리는 로컬숍을 인터뷰해서 잡지로 펴냅니다.


이전에 책방 "오혜"에서 했던 브로드컬리 토크쇼(?)에 참석했었는데

편집자 분들이 센스있어서 이런 글이 나왔구나 싶었어요 ㅋㅋ

책도 재밌고 쓰신 분들도 매력있음



필로우 독서대 총평


작은 사이즈 덕분에 휴대가 정말정말 용이해요.

(책을 읽을지도 모르는 날에 가방에 툭하고 던져두기 좋음/무거운거안좋아함)


또 역할을 적당히 잘 지켜요.

(중간사이즈의 책까지는 무난히 독서대 역할을 잘 해줍니다.)


색깔이 무난해요.

(도서관에서 써도 시선을 강탈하지 않아요.)


저는 만원 이하에 이정도 퀄리티 정말 만족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아요.


다른 사이트에서도 판매한다면

책 좋아하는 지인에게 소소하게 선물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