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VE

신촌, 춘천 닭갈비

by 아보마요 2018. 12. 8.

춘천집 닭갈비

고등학교때부터 신촌에는 춘천 닭갈비집이 많았어요.

그 중 제일 화려했던 춘천집 닭갈비


춘천집 닭갈비

- 02.336.6923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가길 8



메뉴판



매장 내부



매운 닭갈비 8.5

당면과 물막국수(5.0) 추가!



재료를 넣고 뚜껑을 덮어줍니다.



닭갈비가 익어가는 중에 도착한

막국수



목이 말라서 비빔 대신 물

막국수로 시켰는데, 만족



매운 닭갈비 비주얼

당면을 추가했더니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ㅋㅋ

(당면이 국물을 다 빨아가서 추가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남음)



매운맛은 정말 매워요.

먹고 속이 많이 쓰릴 정도 ㅋㅋ

그래도 맛있게 매워서 추가시켰던 면 빼고는

정말 싹싹 긁어 먹었어요.


예전에 신촌에서 유가네 닭갈비(?)를 

먹었을땐 실망했었는데,

춘천집 닭갈비는 정말 맛있어요.

주말에 저녁 또는 야식으로 추천합니다 :)




춘천집 닭갈비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