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VE

서점, gaga77page

by 아보마요 2018. 5. 10.

상수역 근처의 동네서점 gaga77page

SNS에서 전시와 모임의 장소로 많이 언급되던 장소


gaga77page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61-1

- 매일 11:00 ~ 19:00

- 스마트 스토어 http://77page.com/




상수역 1번 출구로 나와 쭉 내려오다보면 있는 오렌즈 건물 3층

자주 지나던 길인데, 3층에 있어서 서점이 있는 지 몰랐어요.



마치 공연하는 곳 입구 같은, 아! 뮤직바도 같이 있네요.

서점 77page의 간판도 조그맣게 있어요.


저는 시간이 비면 동네서점어플을 키고 돌아다녀서 찾아올 수 있었지만

그냥 지나가는 사람이라면 서점인 줄 모를 것 같아요.



문 안에 들어서면 바로 있는 안내판

원래는 바깥에 두는 거겠죠? 

3층으로 올라갑니다!



계단으로 한층만 올라가면 이런 철문에 갇혀요. 다른 길은 없어요.

용기내어 문을 열면



영업중이라며 한층 더 올라가게 합니다.



3층에 도착하면 펼쳐지는 책의 세계

3층은 서점, 4층은 까페와 전시, 모임장소로 이용된다고 합니다.



한쪽 벽면에 책을 쫙 진열해두어서 보기도 편했고,

제가 갔던 동네서점 중에서는 제일 많은 독립출판물을 보유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한쪽에는 잡지, 시디와 엽서 등도 판매합니다.



여기는 재고를 넣어두는 책장 같아요.

옆에 진열된 책들도 있었음.



책을 다 구경하고 계산하러 가면 문구들이 또 발목을 잡아요.

요즘 메모지가 너무 사고싶던데..

예쁜 문구가 많으니 천천히 구경하세요!



계산대 옆에는 한달의 스케줄과 까페 메뉴판이 있어요.

저는 책만 샀는데도 4층에서 읽고가도 된다고 하셨어요 :)


(저는 5월 1일에 들렀는데, 4월이라 써있었네요! 모르고있었음..)



구매 인증



의도한 건 아닌데, '우울'이라는 키워드가 겹치는 책 두 권을 샀어요.


"우울에 관한 이야기 - 아무것도 할 수 있는"

"모든 동물은 섹스 후 우울해진다."


우울한 이야기는 행복할 때 봐야죠.

그래서 미루고 있어요..^^

 

gaga77page는 상수역을 지나신다면 꼭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친구와 함께라면 북까페처럼 이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



gaga77page▼